‘X세대(X-generation)’라는 말을 들어 보셨나요?
그렇다면, ‘Y세대(Y-generation)’라는 말은 어떠세요?

X세대(X-generation)의 의미는 1990년대 등장한 ‘신세대’를 지칭하는 용어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정의할 수 없는 세대’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수능 세대라고도 불리우며, 1970년대 고도 경제성장 이후, 유년기를 보냈기 때문에 물질주의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유년기에는 TV의 영향을 받다가 컴퓨터와 인터넷의 보급으로 디지털에 심취하기 시작한 세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연령기준으로는 30대 중반에서 40대 중반까지 입니다.




모든 것에 있어서 긍정적이고 참여적이며, 어떠한 것에도 Yes라고 대답하는 세대라는 의미를 지닌 Y세대(Y-generation)는 X세대 이후의 세대를 지칭 합니다.
이 세대의 특성은 X세대와 같이 경제적 풍요로움을 누리며 성장기를 보낸 세대이며, 어렸을 때부터 컴퓨터를 활용한 정보습득과

커뮤니케이션이 자연스러운 세대로 연령기준으로는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까지의 연령대 입니다. 


이 두 세대가 가지고 있는 공통 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4년 한국인터넷진흥원 인터넷 이용 실태 조사와 모바일 이용 실태 조사에 따르면….

20대의 경우,
‘정보검색/습득을 위해 인터넷을 이용한다’라는 질문에 인터넷 99.8%, 모바일 100%가 ‘그렇다’라고 응답하였으며
‘인터넷에서 식생활과 관련한 정보를 어디서 얻는가?’ 라는 질문에 89.6%가 검색 엔진을 통해 정보를 얻으며,

 검색엔진을 통해 특정 사이트에 접속한다는 응답이 74.1%를 차지 하였습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가장 많이 얻는 식생활 정보는?’ 이라는 질문에 50.4%가 ‘체중관리/다이어트’ 정보이며, 78.2%가 포털 검색을 통해 연결된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습득한다고 응답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수치는 30대도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주요 고객인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20~40대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는

포털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하는 파워 블로거들을 통한 여론 형성이 매우 중요한 상황 입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2015년 6월 'NEW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출시와 함께 국내 육아/패션/뷰티 블로거들이 1개월 간에 걸쳐 헬스트림 제품을 체험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총 10건의 체험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제품을 경험한 파워블로거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차 헬스트림 체험 리뷰]


[2차 헬스트림 체험 리뷰]

제네시스퓨어 이전에도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을 경험하였고, 다이어트 제품에 대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는 파워 블로거들이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제품을 체험하면서 한결같이 이야기 했던 내용을 요약하면, 세 가지 입니다.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다이어트의 핵심은 '슬림한 몸매를 위한 묻지마 체중감량'이 아닌

내 몸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는 제네시스퓨어 철학에 근거한 '건강한 다이어트' 입니다.
Cleanse-Balance-Build 철학에 근거한 건강한 다이어트가 이루어졌을 때, 슬림한 몸매를 위한 체중감량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헬스트림이 추구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해서는 'Cleanse-Balance-Build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4주 제네시스퓨어 Health Trim' 컨텐츠를 통해 상세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헬스트림 3총사 중 단연 인기 있었던 제품은 '린&후르츠&화이버 쉐이크(곡물맛)' 이었습니다.
린 쉐이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영양소를 두루 포함하고 있다는 것도 중요했지만,


일단!'맛있어서 마음에 든다.'는 의견이 절대적이었고,

라는 의견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장애가 되는 요인 중 하나는 '외부활동' 입니다.
드라마틱한 체중감량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우리 몸의 영양 불균형으로 심각한 건강의 문제를 가져 올 수 있는 원푸드, 디톡스 다이어트 포함하여

시중에 판매되는 대부분의 다이어트 제품들의 문제는 '섭취의 불편함' 입니다.


이에 반해,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은 한 번씩 섭취 가능한 파우치/캡슐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회사/학교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면서 함께 결심을 하게 되는 '운동' 장소에서도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아~ 이제, 다이어트 시즌이 드디어 끝이 났구나. 내년 여름까지는 안심이다!' 라는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도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2015년 10월 5일 KBS 뉴스에서는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인 가을을 '하늘은 높고 나는 살찐다'라는 '천고아비(天高我肥)'의 계절이라 부르는 이유에 대한 내용을 다루며
'가을이 다른 계절 보다 살찌기 쉬운 계절' 이라고 보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도전하면서도 대부분의 분들이 다이어트에 실패합니다.


그 이유는 어쩌면 '나의 의지 부족'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내 몸에 필요한 충분한 영양소를 공급해 주면서, 맛있고 포만감을 느끼면서도 간편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아직까지 찾지 못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Cleanse-Balance-Build 제네시스퓨어 철학에 근거한 '헬스트림'의 '건강한 다이어트' 4주 플랜으로 내 몸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는 가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