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등록 & 주문

[Registration & Orders]

전화주문 및 비즈니스 센터 주문안내

  • 주문전화번호

    수신자부담 전화 080-205-2193

  • 대금 결제 및 제품 발송 프로세스
  • 서울 고객 센터
    업무시간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2시

    결제관련

    카드로 결제 및 무통장 입금주문이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카드는 신한,비씨,엘지,외환,국민,롯데,현대,삼성카드(오토십결제불가) 입니다.

    송금계좌번호

    우리은행 : 1005-501-288182
    신한은행 : 140-008-018162
    국민은행 : 468001-01-092171
    농협은행 : 369-01-024232
    외환은행 : 630-006301-268

    [입금 시, 유의사항]

    타행환 입금 시에는 주문자의 회원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송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주문자와 송금자가 다를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 및 광주 비즈니스센터 주문

    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대금결제 완료 후 제품을 픽업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시간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2시

    결제관련

    실물카드로 단말기 결제로만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주문 및 현금결제가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카드는 BC, LG, 외환, 국민, 롯데 ,현대, 삼성카드입니다.

주문 변경/취소 처리

  • 서울고객지원센터

    수신자부담 전화 080-205-2193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2시

  • 리브퓨어 쇼핑몰

반품 접수 및 유의사항

  • 방문접수
  • 택배접수
    [법령에 따른 청약 철회]

    법률 제8조 및 제17조, 동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다단계 판매원이 청약 철회를 할 수 없는 경우는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 반품하고자 하는 제품이 구매 계약을 체결한 날로부터 3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 재고의 보유를 허위로 알리는 등의 방법으로 재화 등의 재고를 과다하게 보유한 경우

  • 귀책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또는 복제가 가능한 제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단,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환불 처리 및 유의사항

  • 판매회원
  • 소비자

    물건 구입 후, 14일 이내에 환불/교환 요청이 가능 합니다.
    환불/교환은 원칙적으로 판매자에게 우선 요청해야 하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거나 판매자가 당사에서 탈퇴한 경우에, (주)리브퓨어코리아에 직접 반품 가능 합니다.
    (법률 제17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24조)

    [법령에 따른 청약 철회]

    법률 제18조 제2항 및 동법 시행령 제26조에 의거 기간 공제로 아래와 같은 일정 비율을 공제 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 기간 수수료 없음
  • 구매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 2개월 이내 - 당해 재화 대금의 5% 공제
  • 구매일로부터 2개월 경과 후 3개월 이내 - 당해 재화 대금의 7% 공제
  • 현금결제 - 주문자의 계좌번호(판매자 등록 시 제출한 계좌번호)로 환불
  • 카드결제 - 반품날짜에서 2개월 이내 주문자의 계좌번호(판매자 등록 시 제출한 계좌번호)로 환불
01리브퓨어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02상단 메뉴에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03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01상단 메뉴에서 오토쉽을 선택 합니다.
02나의 오토쉽을 확인 합니다.
03국가 선택 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단계로 진행한다.
04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여 수량을 입력 합니다.
01오토쉽 정보를 확인합니다.
02결제에 사용할 카드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