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의 노화는 시작시기, 속도 및 범위가 개인에 따라 매우 다르며남녀를 막론하고 유전 환경, 생활 양식, 영양 섭취 등이 노화에 영향을 미치게 되죠. 노화의 원인은 명확하진 않지만,현재까지 노화의 원인은 활성산소이론이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데요. 적당한 활성산소는 세균이나 이물질로부터우리 몸을 지키지만활성산소가 너무 많이 발생하면 정상세포까지 무차별 공격해 각종 질병과 노화의 주범이 된다는 것이죠. 활성산소 생성의 원인에는 환경오염, 화학물질,자외선, 혈액순환장애, 스트레스 등이 있어요. 이렇게 많이 생성된 활성산소가 체내에 중요한 분자들을 공격하기 전에 항산화제와 반응이더 많이 일어날 수 있도록몸 속 환경을 만들어주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항산화제를 많이 포함하는 슈퍼후르츠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산화제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슈퍼후르츠에는노니, 고지, 아사이가 있는데요.   해당 슈퍼후르츠에는 다양한 파이토케미컬이 함유되어 있어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지요. 해당 슈퍼후르츠를 선택하실 때는자연 그대로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와일드하비스트로 수확한 것이야 말로 최고의 품질이며어떤 첨가물도 들어가 있지 않은 원재료 그대로 섭취하는 것이인체에 안전하고 효과적이겠지요!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
  •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에 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건강 및 체력 관리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어요.  이것을 바로 덤벨경제(Dumbbell Economy)라고 하는데요.운동에 투자하는 비용이 늘어남에 따라덤벨경제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건강과 체력향상을 위해 운동을 하고이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인데요.근력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효과적인 근력운동을 위해스포츠뉴트리션을 많이 이용합니다. 스포츠뉴트리션은 운동수행능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영양공급을 해주는 영양제를 말합니다. 누구나 각자 자기가 즐기는 운동에서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영양섭취로인체가 운동으로 인한 부담을 덜어주고원하는 목표와 건강하고 힘있는 몸 만들기에도달하게 끔 도와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직구 영양제 구매가 많은데요.안정한 성분이 들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해요. 인폼드스포츠 프로그램을 적용한 제품은도핑 금지 및 각종 오염물질의 포함여부를 검사한 것으로 프로 운동선수들이 안심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더불어 식약처에서 기능성으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면더욱 신뢰하며 섭취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운동효과를 상승시키고아름답게 변화되는 바디라인을인폼드스포츠 인증을 받고 건강기능식품인 리브퓨어 스포츠뉴트리션을 통해 경험해보세요.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
  • 건강을 위해, 예뻐지기 위해 여러 가지 이유 등으로체중조절 하려는사람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데요. 체중조절에는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이에요~! 단백질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고 배고픔을 예방하여식욕조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체중 감량 시 발생하는 신진대사가 둔화 되는 것을 방지해줘요.또한 단백질 식단은 지방손실을 크게 하고근육손실을 적게 해주기도 해요.탄수화물보다 단백질 섭취는 인체 내 소화에 더 많은칼로리를 소모하게 하므로에너지 소비를 높이고 체지방 저장의 어려움을 주니체중조절에 단백질이 필요한 것이죠.  여기서 더 나아가체중조절에는 대두와 같은 식물성 단백질 섭취가 좋은데요. 첫 번째로,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고체중조절시 공복감을 해소시켜 줄 수 있으며 두 번째, 대두는 ‘밭의 고기’라고 불릴 정도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이며소화에 부담이 없어 장기간 섭취 가능하고 세 번째, 체중조절시 이소플라본, 사포닌 성분으로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네 번째, 식물성 단백질은 칼로리가 적으면서질환예방과 생명유지 활동에중요한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다섯째, 혈관계 질환을 관리하고정장작용으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 우리 몸에 꼭 필요하고 건강의 기본을 세우는 단백질~매우 꾸준히 섭취하여 건강을 지켜보시고식물성 단백질로 체중관리 해보세요. 오늘 Whole Health로의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
  • 아침식사가 중요하다는 것은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아침식사를 하면 두뇌 활동이 원활해지고신진대사 작용도 잘 이뤄지며적절한 체중조절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건강에 중요한 아침식사의 결식률은 2007년 22.6%에서 2019년 31.3%로 8.7%p 매년 증가하는 추세이며2019년 기준 무려 10명중 3명은 아침식사를 하지 않은 것으로 2019년 질병관리청 국민건강통계에 나타났습니다.  아침식사를 거르게 되면집중력이 떨어지기 쉽고, 활동 시 에너지가 부족해지며점심·저녁 과식의 위험성이 높아지는데요.또한 영양 불균형이 나타날 수 있기에매일 아침 충분하고 건강한 영양을 보충해 주어야하루 동안 활력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저희 리브퓨어는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알면서도 실천하기 어려운 바쁜 생활의 현대인분들을 위해아침식사 세트 2가지 버전을 제안해드립니다. 아침식사 세트1은 린퓨어2개와 후르츠앤화이버플러스1개아침식사 세트2는 린퓨어2개와 밀라1개로 기호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세트 제품은 적절한 탄수화물로 두뇌활동을 하게 하며 단백질은 근육 손실을 막아 주고 과체중이나 비만을 예방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필수지방산, 식이섬유,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와 각종 미네랄을 공급받게 되어 영양 균형을 맞춰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아침식사가 될 수 있습니다.특별한 아침식사로  건강을 지키는 아침식사 캠페인에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건강한 아침식사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건강을 위한 작은 실천을 해보세요~!오늘 Whole Health로의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
  • 올 여름 역대급 더위가 찾아 온다고 하죠.요즘 하루하루 정말 더운 날씨인데요. 일부 지역에서는 낮 최고 기온이 40도에 육박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왔습니다. 이런 무더위에 어지러움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지는데요수분 부족이 뇌 혈액량을 줄이면서 일시적으로 어질어질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뜨거운 장소에 오랜 시간 노출되어 있거나평상시보다 땀을 많이 흘리면탈수 또는 온열질환 같은 증상을 느끼기 쉬워지는 것이죠.※ 온열질환이란? 무더운 날씨 아래 무리한 활동으로 나타나는 질환 입니다.온열질환의 종류에는 크게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l  열사병 : 높은 온도의 환경에서 신경계가 열을 견디지 못해 체온조절기능을 잃게 되면서 나타나는 질환l  일사병 : 강한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어 체온이 37~40℃까지 체온이 올라가며 두통, 구토, 피로감, 탈수 증상을 느끼는 질환l  열경련 : 고온의 환경에서 강도가 강한 노동이나 운동으로 인해 체내의 수분과 염분이 과도하게 손실되어 나타나는 근육 경련l  열발진 : 땀띠라고 말하며 체내 온도 조절을 하는 과정에서 땀샘이 막혀 피부에 발진이 생기는 현상 또한 더운 날씨에 실내에서 냉방을 강하게 틀게 되면실내와 실외의 기온차이가 커지면서자율신경계에 이상이 생겨서 여름철 어지러움증이 발생할 수도 있어요. 특히 여름철 어지러움증은 고령층에 위험해요.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온도에 대한신체 적응능력이 떨어져있기 때문이에요.  올 여름 폭염과 열대야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햇살이 강한 시간대는 야외활동을 자제하시고 외출할 때는 양산 등으로 햇빛을 가리는 것이 도움이 될 것 입니다.갈증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해도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을 꼭 권해드려요~!  오늘 Whole Health로의 여정을 시작하십시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