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는 기원, 시초, 시작 / 퓨어는 순수함을 의미합니다. 

제네시스퓨어는 힘들고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 하기 위해 클렌즈, 밸런스, 빌드라는 확고한 제품철학으로 


1.경쟁력 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만들어 공급하고

2.그 제품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 몸 스스로의 자연치유력을 높여 건강했던 우리의 몸을 되찾고, 

3.더 나아가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회사 입니다.

제네시스퓨어의 우수한 제품력과 차별화된 보상플랜은 회사 설립 이후 7년 연속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제네시스퓨어와 함께 새로운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계십니다. 

제네시스퓨어와의 새로운 시작으로 나와 주변 사람들의 본래의 건강을 되찾고 새로운 삶과 성공을 이루시기를 소망 합니다. 



제네시스퓨어의 제품 철학
제네시스퓨어가 추구하는 건강한 생활은 클렌즈-밸런스-빌드로 이루어집니다.




Cleanse (클렌즈)
체내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 몸 속을 깨끗하게 유지함으로써, 원활한 신진대사를 통해 신체의 자생력(자연치유력)을 높입니다. 

Balance (밸런스)
현대인의 무너진 신체적, 정신적 균형을 회복하여 건강 상태를 한 단계 상승시켜 줌으로써, 활기찬 생활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합니다. 

Build (빌드)
신체 건강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양질의 영양성분들을 공급하여 신체 건강의 기반을 다집니다



이러한 클렌즈-밸런스-빌드의 선 순환을 통해 힘들고 지친 현대인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브랜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네시스퓨어의 생각을 밝힌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