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는 누구에게나 커뮤니티를 지원하고 홀헬스(Whole Health)를 전달하겠다는 회사 미션의 실천을 위해 지속적인 기업 사회 공헌의 한 부분으로서 DAV(미국 장애 재향 군인회)와 자선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습니다


"국가의 영웅을 돌보는 조직을 지원하게 되어 아주 자랑스럽습니다우리 IBO의 많은분들이 전역 군인들이기 때문에 이러한 파트너쉽은 우리에게 중요하고도 정말 소중한 것입니다. 우리는 DAV와의 파트너쉽이 사명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람들에게 재향 군인 및 그 가족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를 희망합니다우리는 용감한 재향 군인들이 당연히 그들이 받아야 할 도움을 받기를 원하고, DAV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라고 리브퓨어의 CEO인 대런 호그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리브퓨어의 미션은 고품질의 제품, 수입 기회, 관계 설정, 이벤트 및 환원 기회를 통해 홀헬스를 전달하는 것입니다DAV와의 파트너십은 리브퓨어의 IBO와 고객들에게 자발적으로 개인적으로 자선 활동을 수행하고 나라를 위해 봉사 한 남성과 여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DAV는 전역 군인들이 부상 또는 질병으로부터 벗어나 풍요로움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리브퓨어가 우리의 이 중요한 미션을 인정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관대한 지원 덕분에 더욱 많은 참전 용사와 그 가족들이 번성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라고 데니스 닉슨 전국 사령관이 감사의 말로 화답했습니다.



DAV (미국 장애 재향 군인회)에 대하여


DAV는 재향 군인들에게 존중과 존엄함으로 풍요로움 삶을 영위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국가에 봉사하는 남성과 여성에 대한 약속을 이행한다는 단일 목적에 전념합니다DAV는 재향 군인과 그 가족에게 제공되는 모든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미 국회 의사당에서 부상당한 영웅들의 이익을 위해 싸우고, 참전 용사와 그 가족에게 고용 자원을 제공하고, 대중에게 민간인의 삶으로 돌아가는 참전 용사들의 희생과 필요성에 대해 교육합니다1억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비영리 단체인 DAV 1920년에 설립되어 1932년 미국 의회에서 승인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av.org 에서 확인하십시오.


원문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livepure.blog/2018/11/08/pure-partners-with-disabled-american-veterans-d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