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얀 리 박사는 물리 화학자로서, 연구소에서 성분을 혼합하여 제품을 개발합니다.

포뮬레이션 과학자로서의 그녀의 역할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고 퓨어의 포뮬러를 개발하고 배합하는 전문가입니다그녀는 신제품을 개발하고, 필요에 따라 제품을 리뉴얼하며, 최신 동향과 공인된 리서치를 꾸준히 연구합니다. 그녀는 또한 원료의 정확성, 순수성, 안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공급업체들과도 협력합니다.

 

저는 우리 제품이 다른 사람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알고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 사람들이 제가 만든 제품을 좋아하는 것을 보는 것이 즐거워요.”라고 하이얀 리는 말합니다.

 

매일 아침, 하이얀 리는 퓨어의 사내 R&D 연구소에서 제품을 만들고, 공급업체들과 협력하여 포뮬러를 배합하고 양산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그녀는 원료 동향, 연구 및 임상 연구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원료 공급업체와도 매주 만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저널 및 웹사이트를 통해 최신 동향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하이얀 리는 다린 블랙허스트 R&D(연구 및 개발 및 품질 담당) 이사와 매일 공동 작업을 합니다다린은 웰니스 자문위원회 회원들과 긴밀하게 일을 합니다. 다린 박사와 미팅 후, 하이얀 리는 제품의 경쟁력을 위해 핵심 원료와 함께 포뮬러 초안을 구성합니다.

 

제품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아요. 포뮬러를 배합하는 것에서부터 완제품이 나오기 까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요. 효과와 맛, 복용량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기존 샘플을 버리고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하이얀 리는 말합니다.

 

하이얀 리는 자신이 만든 제품을 지지하고 사랑해주는 우리 IBO들에게 감사해합니다. 그들은 그녀가 더 열심히 일하고 더 많이 연구하도록 독려합니다그녀는 아직은 공유하고 있지 않은 몇 가지 아이디어를 갖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웰빙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 우리 IBO를 놀라게 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이얀 리 박사는 메인대학교에서 화학을 전공 하였습니다. 두 딸과 남편과 함께 텍사스 주 프리스코에 살고 있으며, 그녀는 여행과 아이들이 배구하는 것을 보는 것을 즐깁니다.


원문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livepure.blog/2018/09/13/getting-to-know-dr-haiyan-li-pure-formulation-scient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