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사이에 연골이 없다고 상상해보세요. 고통스럽지 않을까요? 걷고, 구부리고, 손을 뻗고, 앉고, 몸을 펴고, 뛰어오를 때마다

뼈가 서로 마찰되어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관절은 우리 몸에서 많은 일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을 당연하게 여기며

관절의 상태를 생각하지 않고 매일 움직이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은 관절은 건강 하시나요?


 우리의 모든 움직임은 관절 때문에 가능합니다.


윤활 관절이라고 불리는 움직이는 관절은 무릎, 엉덩이 및 어깨에서 발견되고

연골 관절이라고 불리는 약간 움직일 수 있는 관절은 척추와 갈비뼈에서 발견됩니다

단단하고 움직일 수 없는 섬유 관절은 두개골에서 발견되며

결국 관절은 뼈가 모이는 연골과 뼈 사이에 놓여있어 부드러운 움직임을 촉진하게 해주죠.


당신의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는 운동과 건강한 식단이 있습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관절 주위의 근육을 강하게 유지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매일 60분 이상 신체 활동을 해야 하며 운동을 할 때는
관절 부상을 피하기 위해 보호복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당신이 무엇을 먹는지 체크해보세요.

과도한 체중은 관절에 압력을 가할 수 있으므로 균형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황의 식이 형태인 MSM(Methylsulfonylmethane)은 힘줄, 연골, 결합조직, 뼈의 지지 단백질인 콜라겐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관절 기능과 건강을 증진시켜 관절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체가 스스로 유황을 만들 수는 없기에 다양한 음식이나 보충제를 통해 섭취하므로 당신의 관절 건강을 돌보시기 바랍니다. 

 

관절 팩트!


·       번개와 천둥이 오기 전에 관절 통증을 느낀 적인 있으신가요?

이것은 관절에는 기압의 대기 변화에 반응하는 “baro-receptors” 라는 감각 신경이 있기 때문입니다.

 

·       연골은 무게로 따지면 최대 80%가 물입니다.

연골은 음전하 콘드로이틴 분자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서로 밀착되는 것을 막으며 놀라운 쿠션 기능을 합니다.

 

 

 

오늘 Whole Health로의 여정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