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시대가 변하면서 미(美) 기준이 바뀌었다고 하지만, 그것은 외형이 기준일 뿐 피부의 기준은 아닙니다.

양귀비, 클레오파트라, 황진이 등 당대에 절세미인이라 불리우던 여자들은 몇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는, 대부분이 남자나 나라를 망치게 한 요부(妖婦)라는 오명을 가지고 있다.
둘째는, 피부관리에 혼신의 힘을 쏟았다.

입니다.

이들이 했던 피부관리는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잡티나 뾰루지 같은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서 탄력있고 윤기 있는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양귀비와 현종의 별장으로 잘 알려진 화천지는 온천이 유명한 지역 입니다.
희고 투명한 피부를 가졌던 양귀비는 소위 요즘 언어로 이야기하면 '옥천욕성애자' 라 불리울정도로 온천욕을 즐겼습니다.
그 이유는 온천이 혈액 순환을 도와 지쳐 있는 피부에 활력을 주고,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 입니다.

클레오파트라는 아침저녁으로 우유 목욕을 했다고 하는데...
우유가 발효되면서 생성되는 젖산은 피부 재생주기를 앞당기고, 보습효과를 주어 맑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 입니다.

우리나라 대표 기생의 황진이는 화려하게 치장을 하는 다른 기생들과는 달리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황진이의 피부 관리 비법은 인삼인데... 인삼잎을 말려 차로 매일매일 마셨습니다.
인삼에 들어 있는 성분이 피부를 깨끗하고 탄력있게 유지해 주기 때문이지요.

절세미인들이 한결 같이 피부관리에 힘쓴 이유는 무엇일까요?
맑고 깨끗하며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야 말로, 진정한 미인을 완성하는 기본 중 기본이며, 최고의 아름다움을 선사해 주기 때문 입니다.

이들은 다 자신이 생활하고 있는 곳에서 피부에 좋은 것들을 찾아 피부를 가꾸어 갔습니다.
만약, 이들이 지금과 같이 24시간 안에 전세계 어디든 갈 수 있는 시대, 피부과학이 발달한 시대에 태어났다면?
아마 모르긴 몰라도, 전 세계에서 피부에 좋다고 이야기 하는 것들을 찾아서 피부 관리를 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이렇듯!
아름다운 외모에서 피부는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합니다.
뒤집어 이야기 하면, 피부가 아름답지 않고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꿀 수 없다는 것이고,
더 정확하게 말하면 절세미인들도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피부관리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 할 만큼 쉽게 관리되어지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노화로 인한 탄력저하, 주름 발생, 기미/주근깨 생성, 거칠어지고 검어진 피부, 늘어난 모공 등
오늘날, 전세계 여성들의 피부고민은 과거와 다르지 않습니다.
시대가 바뀌었다고, 사람이 늙지 않는 것은 아니니까요.
어찌보면, 환경 오염이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피부 자극이 적었던 과거가 피부 입장에서는 더 좋았을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전 세계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나름 '화장품 전문가'라 인정받는 수 많은 브랜드에서 피부노화와 미백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제품들을 출시 해 왔고, 지금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루에도 피부 노화와 미백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 수십개 많게는 수백개씩 출시 되고 있는데, 왜? 여성들의 피부고민은 사라지지 않는 것일까요?

개인 차가 있기는 하겠지만, 크게 두 가지 정도로 그 이유를 압축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공감하시나요?

그렇다면, 왜 이러한 이유들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본질이 아닌 현상'에 집중했기 때문 입니다.

우리 몸에 일어나는 노화는 한 개나 두 개의 원인 때문 만은 아니며, 피부가 노화 되면 연쇄적인 반응으로 증상이 나타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가 주름이 생겼다고 눈가 주름 관리를, 팔자주름이 생겼다고 팔자 주름관리를 위한 제품이라는 것은 엄밀히 말해 있을 수 없습니다.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본질)을 해결할 수 있어야 노화(현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내 몸 본래의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되찾기 위한 Cleanse-Balance-Build의 철학에 기반을 둔 제네시스퓨어의 고민은 여기서 시작 되었습니다.

피부에 노화가 일어나는 근본적인 원인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가 본연의 건강한 기능을 하지 못하기 때문 입니다.
마치 깊은 겨울잠에 빠져든 곰처럼 말이죠.

깊은 잠에 빠져 피부 본연의 건강한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는 피부를 깨울 수 있다면...
노화를 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화 이전의 밝고 매끄러우며 윤기가 나는 건강한 피부로 되돌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독이 든 사과를 먹은 백설공주가 왕자의 키스에 깨어나는 것처럼...

제네시스퓨어는 내 몸 본래의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되찾기 위한 Cleanse-Balance-Build의 철학을 기반으로 전 세계에서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는데 필요한 진귀한 자연 원료들을 찾아 내었고, 이 원료들은 제네시스퓨어만의 독보적인 피부과학 기술과 결합하여


“Skin Awakening Complex”
피부 본연의 건강한 기능을  깨워주는 복합체가탄생되었습니다.


제네시스퓨어의 “Skin Awakening Complex”는 잠들어 있던 피부를 깨워 시간의 흔적으로 인해 발생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여 줍니다.


제네시스퓨어는 “Skin Awakening Complex”를 화장품으로 만들었고, 이것을 '센시아'로 명명하였습니다.

센시아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leanse-Balance-Build의 철학을 기반으로 한 제네시스퓨어만의 독보적인 피부과학 기술의 정수(精髓)를 의미 합니다.

제네시스퓨어 센시아는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기 위해 제네시스퓨어의 독보적인 피부과학 기술과 전 세계에서 필요한 진귀한 자연 원료와 결합체 이기에...
스킨, 에센스, 세럼, 크림 등 다양한 종류로 제품을 만들고, 이 제품들은 모두 다 사용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 화장품 브랜드들과는 달리 피부 흡수력이 높은 '세럼' 한 종류로만 만들었습니다. 

잠자던 피부 본연의 기능을 깨우고,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부여 해 내가 꿈꾸던 피부를 선사하는 센시아 리바이탈리이징 세럼은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온라인 취업 포털에서 기업 인사 담당자 88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고 응답 하였습니다.

과거에는 '외모가 전부가 아니다. 외모에 공을 들이기 보다는 내면에 공을 들여야 한다' 이야기에 대해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고,
심지어는 '외모를 가꾸는 것'을 쓸데 없는 짓이라고까지 표현하고 폄하 하였습니다.
하지만, 사회가 발달하고, 모든 것이 풍족해지면서 서로가 가진 것들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 '아름다운 외모는 매우 중요한 경쟁력'이 되었고 그 중심에는 아름다운 피부가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수천년동안 전 세계 여성들이 했던 피부 고민을 해결할 뿐 아니라,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을 통해 여러분의 외모가 막강한 경쟁력이 되기를 바라며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출시 되는 11월 28일이 Cleanse-Balance-Build의 제네시스퓨어의 철학으로 근본적인 노화의 원인(본질)을 해결하는 역사의 첫 걸음이 되기를 소망 합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뷰티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