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로버트 드니로와 앤 헤서웨이의 '인턴' 이라는 영화가 개봉 되었습니다.
젊은 온라인 쇼핑몰 사장인 앤 헤서웨이의 인턴직원으로 70세인 로버트 드니로가 배정 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훈훈한 영화였습니다.


사실 영화에서는 실버취업, 워킹맘, 남편의 외도, 사별, 황혼재혼 등 다양한 사회 문제를 다루고 있었지만

영화를 보는 내내 관람객들은 영화가 주는 따뜻한 기운에 매료 되어 행복한 기분으로 상영관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이 영화에서 가장 주목해 볼만한 배우는 로버트 드니로 입니다.
이미 영화 대부, 택시 드라이버로 이미 거장 반열에 들어 선 로버트 드니로의 나이는 올해 한국나이로 73세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5년에만 5편의 영화에 주연을 맡으면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인턴에서도 그는 퇴직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삶의 행복과 활력을 위해 조용하고 젠틀하게, 부드럽지만 소신을 가지고 자신에게 맡겨진 일과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유연하게 처리 합니다.


그가 이렇게 인턴이라는 영화에 잘 녹아 들 수 있었던 데에는 나이가 들면서 자상하고 깊이있게 늙은 그의 외모도 한 몫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 그의 눈은 깊고 부드럽게 느껴지지만 어떤 생각을 하는지 종 잡을 수 없을만큼 몽환적이었고, 그의 얼굴은 잘 생겼지만 차가움이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인턴에서 그의 모습은 바뀌어져 있었습니다.
부드럽고 인자한 미소와 모든 것을 다 이해해 줄 것과 같은 깊은 눈으로 자신보다 30살 이상 어린 보스인 앤 헤서웨이에게 버팀목이 되어 주는 존재였고,

그가 추구하는 아이템들은 오래 된 것이지만 나이 들어 보인다기 보다는 그의 지난 세월이 어떠했는지를 이야기 해 주듯이 엔틱하고 고상했습니다.


그런 그를 보면서, 많은 사람들을 '정말 잘 늙었다','저렇게 늙고 싶다'라는 말을 합니다.
사실, 삶을 살아가면서 누군가에게 'OOO님처럼 살고 싶습니다. OOO님은 저의 롤 모델 입니다.' 라는 이야기를 듣기는 쉽지 않을 뿐더러 그런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면, 정말WELL LIFE 였다고 자기 자신을 칭찬할 수 있겠지요.


2015년 11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는 더 나은 미래를 꿈꾸며 비전을 항해 전진하는 제네시스퓨어 IBO를 위한 축제인 'BIG BANG 2020, 2015 퓨어석세스 데이'가 열렸습니다.

진정한 성공을 위한 힘찬 도약! #2015퓨어석세스데이2020년을 내다보는 제네시스퓨어의 성공 아이템 #센시아_리바이탈라이징_세럼 최초공개!매순간이 하이라이트였던 #BIG_BANG_2020 #2015퓨어석세스데이의 순간들을 만나보세요.#제네시스퓨어 #센시아 #센시아_세럼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12월 22일 화요일


이번 퓨어석세스 데이에서는 다른 누구보다 한 발 더 앞서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 를 경험을 통해

내 삶의 Cleanse-Balance-Build를 완성한 전 세계 각국의 글로벌 리더들이 제네시스퓨어와 함께하는 2020년의 미래 비전과 성공적인 WELL LIFE 를 위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모세 제네시스퓨어코리아 대표이사, 제네시스퓨어의 창립자인 정대근 회장은 BIG BANG 2020 제네시스퓨어석세스 데이가

제네시스퓨어와 IBO의 미래를 여는 새로운 시작이자 약속이며, 오늘을 시작으로 비즈니스에 혁신을 가져올 시스템과 신제품으로 IBO의 성공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말린 듀베츠프레지덴셜은 ‘2015 퓨어석세스 데이, BIG BANG 2020’에 동참하여 자신과 같이 미래의 Cleanse-Balance-Build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조언을 하였습니다.
 

유투브를 통해서도 제네시스퓨어 Cleanse-Balance-Build 성공 스토리로 잘 알려진 제네시스퓨어의 제레미 포츠크라운 다이아몬드는

제네시스퓨어 제 1호 크라운 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한 리더로서 나의 미래가 바뀔 수 있다는 목표와 함께 나 하나의 성공을 넘어서 제네시스퓨어 IBO 모두의 성공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 했습니다.

 

이와 함께, 남다른 노력과 열정으로 성공적인 나의 미래와 제네시스퓨어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는 IBO 분들의 소개와 축하를 비롯하여,  
글로벌에서 세 번째, 한국에서는 두 번째로 크라운 다이아몬드의 영예를 획득한 권봉택 & 유영옥님은 제네시스퓨어와 함께 모든 IBO들이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갈 수 있기를 소망한다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BIG BANG 2020의 포문을 여는 전세계 보석과도 같은 진귀한 성분들을 제네시스퓨어가 보유한 첨단 피부과학으로 결합하여 탄생시킨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을 소개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 철학을 기반으로 잠자고 있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기능을 깨워 맑고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시키는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제네시스퓨어의 힘찬 미래를 책임질 아이템으로 많은 IBO 분들의 극찬을 받았습니다.

 

제네시스퓨어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뿐만 아니라 코스메틱 업계 전체에서도 주목 받는 이유는 이제까지 피부 본연의 건강한 기능을 찾아 주는 진귀한 성분들이 결합된 스킨케어 제품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제네시스퓨어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에 들어 간 성분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뷰티컬럼 '바로 지금! 잠자고 있던 내 피부의 본연의 기능을 깨우세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 #센시아라바이탈라이징세럼(30sec.)

잠자고 있던 내 피부의 본연의 기능을 깨우는 #제네시스퓨어 #센시아라바이탈라이징세럼 (30초version) 입니다.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12월 9일 수요일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성공이 담긴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감동을 받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성공을 이룬 사람들을 보면서 그들의 선택과 용기에 찬사를 보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진정한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와도 그것이 기회인지 알지 못하고, 설령 안다고 하더라도 진심을 다해 그 기회를 잡고, 내 삶을 성공으로 이끌려는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2015년 '센시아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라는 성공 아이템으로 ‘BIG BANG 2020’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옮긴 제네시스퓨어는 IBO 여러분들께 말합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진정한 성공은 여러분들의 선택과 노력에 의해 충분히 달성 될 수 있으며, 제네시스퓨어는 여러분들을 도울 준비가 완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수 많은 글로벌의 리더들이 제네시스퓨어와 함께한 기회를 통해 진정한 성공, 진정한 WELL LIFE를 이루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제네시스퓨어의 BIG BANG 2020의 새로운 주인공 입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브랜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네시스퓨어의 생각을 밝힌 것이며, 어떠한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