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클렌저는 약산성을 추천!
2019.06.21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매일매일 아침·저녁,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폼클렌저!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뽀드득 뽀드득’ 개운함이 느껴지면서 깊숙히 클렌징 해주는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이런 강력한 세정력의 ‘알칼리성’ 클렌저 제품은 매일매일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면서 피부를 괴롭히고 민감성으로 변하게 만듭니다.
그럼 어떤 제품의 폼클렌저를 선택해야 될까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은 더더욱 약산성 폼클렌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피부의 건강한 pH 지수는 바로 약산성(pH4.5-5.5)이고 약산성 폼클렌저는 산성막(Acid Mantle)을 생성시켜 피부가 최적의 상태로 유지될수 있게 하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피부는 약산성 상태 (pH 4.5-5.5)
약산성의 건강한 피부 알칼리성의 건강하지 못한 피부
알칼리성의 클렌저는 높은 pH 농도로 우리 피부에 필수적인 유수분까지 씻어내어, 오히려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으로 변하게 합니다.
추가적으로 알칼리성 클렌저의 사용 이외에 우리가 살아가면서 피부 pH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빈번한 온도와 습도의 변화, 미세먼지와 오염된 환경, 빈번한 세안은 피부가 높은 pH 상태가 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만들려면 낮은 pH 4.5-5.5의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에 약산성의 클렌저는 피부 농도와 비슷하여 건강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주고 모낭충과 여드름 유발을 막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기 때문에 어린 아이부터 전 세대, 얼굴부터 전신까지 자극없이 깔끔한 클레징이 가능하기에 약산성의 폼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미지: https://www.littlewonderland.nl
https://www.spabeauty.co.nz
자연을 담아 과학이 빚어낸 센시아 퓨어 폼클렌저를 경험해보세요!
C’ENCIA PURE Foam Cleanser
센시아 퓨어 폼 클렌저
http://www.livepure.co.kr/item/CENCIA_PURE_FOAM_CLEAN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