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O 여러분들 잘 지내셨나요?

제네시스퓨어 마케팅 팀의 자칭 귀요미 막내 Ms.김 입니다!봄놀이가 한창인 지금, IBO 여러분들은 꽃구경 다녀 오셨나요?


저는 샤랄라 꽃놀이를 가기 위해 지난 Chapter 1과 Chapter 2 에서 말씀 드렸듯이
1주차 때는 헬스트림과 함께한 식단 조절을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하였고, 2주차부터 저의 다이어트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바로 운동을 시작한 것이죠!


물론 헬스트림만 섭취한다 하더라도 일주일에 4kg이나 빠질 정도로 효과가 좋지만,
코어 근육이 약해 나빠진 자세를 교정하고, 운동 부족으로 발생한 옆구리 살을 빼기 위해서는 운동을 빼놓을 수 없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다양한 운동을 통해 근육량을 늘려 군살 없이 탄탄하고 올바른 자세를 가지는 것을 목표로 잡고 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물론 운동을 하면서도 식이조절의 필수 아이템인 헬스트림은 1주차와 마찬가지로 꾸준히 섭취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했답니다.
과연 저 Ms.김이 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운동은 바로바로 폴 댄스!


폴댄스, 다들 들어 보셨나요?
폴댄스는 폴을 이용해 원을 그리며 회전하거나 매달려 전신 근육을 고루 발달시키는 운동인데요
스트레칭과 근력운동,유산소 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고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단련 시키기 때문에 군살 제거에 탁월합니다.
볼륨감 넘치는 S라인의 주인공으로 거듭나기 위해 폴에 부딪혀 아픈 다리를 뒤로하고 연습 또 연습!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운동은 PT!
트레이너 분과 함께한 PT시간에는 평소에 하지 않았던 다양한 운동을 접해보았습니다.


그 중 대표적으로 소개할 운동은 바로~스쿼트!

섹시한 뒷태를 만들어준다는 스쿼트는 다이어트 한 번 도전해봤다~ 하시는 분들이면 다 아실 텐데요.
하체 운동의 기본서로 통하면서도 등 하부부터 엉덩이, 허벅지 전체, 종아리 부위의 근육을 모두 사용하여 에너지 소모가 가장 많은 대표적인 운동으로 불리죠.


제가 자주 보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인 온스타일에서는 모델 한혜진의 핫바디 중 애플힙을 따라잡는 방법으로 스쿼트를 하는 방법을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평소 운동이라고는 숨쉬기 운동이 전부였던 제게 앞서 소개해드린 운동들은 고강도였기 때문에
땀이 뻘뻘 나고 힘이 들었지만 이왕 시작한 운동 제대로 해내리라! 라는 다짐으로
헬스 트레이너분을 따라 열심히 했습니다.


그런데 제 헬스트레이너 분이 저의 노력에도 걱정하신 것이 하나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식단!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 조절로 저녁에 밥 대신 쉐이크를 먹는다는 말에,
쉐이크를 밥 대신 먹게 되면 근육이 손실되어 제가 원하는 탄탄한 몸매가 만들어지기 어렵다며 트레이너 분께서 많은 걱정을 하셨습니다.


그.러.나!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의 탄탄한 제품구성 덕분에 전혀 그럴 일은 없다는거~


여기서 잠시!
IBO 여러분, 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헬스트림 식단 기억 나시나요?

근육 손실 대신 체지방이 활활 타오를 수 있도록 도와준 헬스트림!
헬스트림 트리오 중에서도 근육 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준 제품은 바로 메타볼릭 인데요.


메타볼릭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각종 마그네슘, 판토텐산, 비타민 등을 제공한 덕분에 제 몸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
체지방만 활활 타올라 사라지고 탄탄한 근육이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물론 메타볼릭뿐만 아니라,아이오닉&패스팅 또한 비타민, 미네랄, 슈퍼후르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다이어트 시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 보충을 도와주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너분이 걱정하셨던 쉐이크!


트레이너께서는 걱정 하셨지만 사실 린&후르츠&화이버 쉐이크는 그런 걱정이 전~혀 필요 없는 제품이라는 거!
그 이유는 제네시스퓨어의 Clean- Balance -Build 철학에 근거하여 식이 섬유 및 과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공급과 식이 조절 및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똑똑한 제품이기 때문이죠~.


무엇보다도 다이어트 진행 시 근육을 만드는데 중요한 단백질 성분이 1회 섭취 분량에 25g이나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근육이 손실될 걱정은 없답니다.
게다가 슈퍼베리맛,카카오맛,곡물맛 3가지 중 기호에 따라 선택까지 가능한 퍼펙트 쉐이크인걸요!


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헬스트림 식단에 대해 더 자세한 얘기가 궁금하시다면
Ms.김의 REAL 다이어트 도전기 ① 에서 확인하세요.


이렇게 다양한 운동과 헬스트림으로 진행했던 2주차 다이어트의 끝!
PT를 받으며 나날이 늘어가는 근육량 덕분에 2kg의 근육이 붙었음에도 불구하고
체지방 량은 근육량과 반비례하여 점점 내려가는 기록을 보여주었는데요.

덕분에 드디어! 주위에서 정말 살이 많이 빠졌다~ 날씬해졌다~ 예뻐졌다~ 하는 말들을 들을 수 있었답니다.
또한 저 또한 거울 속에 있는 2년만에 만난 또 다른 나의 모습에 감탄을 연발했습니다.
역시 헬스트림만 먹는 것이 아니라 운동을 병행하니 이런 놀라운 결과가 나오는군요!
감동의 쓰나미가 물밀듯이 밀려옵니다ㅠㅠ

그렇다면 남은 2주간도 앞서 한 것과 마찬가지로 운동과 헬스트림을 병행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이루리라! 하며 다시 한 번 굳은 다짐을 하였습니다!


과연 4주간의 헬스트림 다이어트가 끝난다면 어떤 변화가 생길까요?

어느새 다이어트 3주차, 마냥 멀게만 느껴졌던 헬스트림 4주 프로젝트의 끝자락에 다가섰습니다.
이제 3주차지만 벌써 제가 목표로 했던 탄탄한 몸매에 가까워져 다이어트 성공을 이룬 기분이랍니다.
더 이상 걸그룹의 탄탄한 몸매가 남 일이 아닌 것 같은 기분이 마구마구 드는 중이랄까요?


그렇지만, 나는 다 이뤘다! 이제 다이어트 끝이야! 다 먹어버릴거야! 하고 방심해서는 안 되는 일이죠.
살 빼는 건 힘들지만 살 찌우는 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라는 것은 우리 모두 충분한 경험을 통해 다 아는 이야기잖아요?



그 이름도 무시무시한 요요현상!

다이어트에 도전해본 사람들이라면 많이 공감하는 부분이죠.




유니기획 연구소에서는 지난 1월 90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해서 다이어트를 경험한 64.7%의 사람들 중 무려 70.7%가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을 겪었다고 발표했습니다


10명이 다이어트를 한다면, 다이어트를 성공했다 하더라도 그 중 7명이 다시 원래의 상태 혹은 그 이상으로 몸무게가 불어나는 요요현상을 겪는 다는 것인데요.


이렇게 힘들게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며 살을 뺐는데 원래 대로 돌아가지 않기 위해선, 꾸준히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여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저 또한 4주간의 헬스트림 프로젝트의 후기는 이렇게 끝나지만,
꾸준한 운동은 물론이고 하루 한끼 헬스트림 섭취는 지속적으로 섭취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헬스트림과 함께한 다이어트 후기!
IBO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저의 다이어트 후기가 도움이 되셨나요?


제네시스퓨어 IBO 여러분,
여러분들 또한 멋진 몸매와 가벼운 몸으로 건강하고 산뜻한 하루 되세요!!


KEEP CALM AND DIET ON!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