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상반기는 걸 그룹을 꿈꾸며 도전하는 101명의 소녀들을 응원하는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PICK ME'를 불렀고, 내가 응원하는 소녀가 최종 11명에 선정되기를 바랐던 것 같습니다. 

꿈을 향해 도전하는 많은 경연 프로그램이 있지만 
프로듀스 101이 사랑을 받았던 이유는, 나의 작은 관심이 
짧게는 1년 길게는 10년 이상 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어린 소녀들에게 힘이 될 수 있다는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프로그램 기간 동안 초반에는 눈에 띄지 않았던 열심히 노력하는 참가자들이 부각되기도 하였고, 팀워크를 중요시하는 걸 그룹이다 보니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고 도와가며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 속에서도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최종 11명에 선발된 참가자들은 I.O.I 라는 이름으로 방송에서부터 CF까지 다른 어떤 걸 그룹 보다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발된 11명의 참가자들은 콕 집어 외모가 예뻐서 키가 커서 노래를 잘하고 춤을 잘 춰서라기 보다는 모든 것이 균형 있게 잘 갖추어져 있고 '건강하고 순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느끼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란 무엇일까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외모적으로는 너무 마르지도 뚱뚱하지도 않으면서 
꾸준하고 적당한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을 통해 내 몸에 홀헬스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은 몸에서만 느껴지는 것이 아닙니다. 
홀헬스를 통해 내 몸에 균형이 되찾아지기 때문에 얼굴에 윤기가 나고 탄력이 있으며, 생기가 넘칩니다. 
I.O.I의 모습처럼 말이죠. 

어떤 분들은 '걔네들은 어리니까 가능한 거지. 나이 들면 안 돼!'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몸은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서 얼마든지 '홀헬스를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홀헬스를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제네시스퓨어에서도 두 번에 걸쳐서 특별한 도전이 있었습니다. 


제네시스퓨어 홀헬스 철학을 기반으로 탄생한 '헬스트림'


지금으로부터 1년 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기존의 헬스트림을 업그레이드 한 NEW 헬스트림은 

다양한 포장 형태와 맛으로 다이어트/뷰티 파워 블로거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고, 

Ms. 김의 REAL 다이어트 도전기를 통해 헬스트림이 슬림한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헬스트림 챌린지의 가장 큰 목적 중에 하나는

헬스트림을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 완성!

또한, 챌린지 기간 동안 홀헬스를 기반으로 한 헬스트림이 내 몸에 어떠한 변화를 가져오는지?

를 확인하고 몸으로 느끼는 것이 지속적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체지방 측정'으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4주간의 챌린지가 종료된 이후에는 이미 헬스트림 챌린지 기간 동안 충분히 내 몸의 변화를 경험했을 것이지만,

얼마나 체중과 체지방의 변화가 일어났는지? 다시 한 번 체지방 측정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는 대로, Ms. 김의 REAL 다이어트 도전기에서 Ms. 김은 별도의 운동을 하지 않고 

적당한 식이조절과 헬스트림 섭취를 한 결과, 1주 동안 4.8kg의 체중을 감량하였습니다. 

4주간 헬스트림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전한 참가자들의 경우, 
많게는 최대 10kg의 체중이 감소되었으며, 최대 8kg 이상의 체지방 감소를 경험하신 분들도 계셨습니다.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챌린지 수상자들이 헬스트림을 통해 경험한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결과는 뉴스&공지를 확인해 주세요.

그 동안 헬스트림으로 다이어트를 경험하신 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은

'일반적으로 다이어트 할 때 느끼는 공복감, 무력감, 피곤함 대신, 
내 몸속 클렌즈를 통해 몸이 가벼워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한 신체 리듬이 되살아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헬스트림 수상자들 또한, 헬스트림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헬스트림이 홀헬스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았다.'
'헬스트림 다이어트를 통해 진정한 건강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다이어트를 실패하는 가장 큰 원인 중에 하나는 음식을 씹을 수 없기 때문에 발생하는 스트레스에 공복감이 더해져서 '폭식'을 해 버리는 것인데...
헬스트림은 무조건 굶어서 체중을 감량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내 몸속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주면서, 배고픔을 느끼지 않도록 해서 꾸준하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린&후르츠&화이버 쉐이크-곡물맛'은 맛과 공복감 감소, 씹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는 것으로 파워 블로거들의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에는 4주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이끌도록 하는 또 하나의 생각이 숨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더워지는 계절을 앞두고 야심 차게 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실패하는 또 다른 이유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침/저녁은 집에서 먹기 때문에 괜찮은데, 점심까지 일일이 제품을 챙겨가서 먹는다는 것이 번거롭다.' 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은 '파우치' 구성이 있습니다. 
세 개의 제품을 집어도 한 손에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챙겨 번거로움이 없이 다이어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헬스트림을 통한 지속적인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드리고자
6월 1일, '린&후르츠&화이버 쉐이크-곡물맛'이 새로운 용기로 출시되었습니다. 
헬스트림 챌린지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으신 참가자분들, 
'아! 지금부터라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7월~8월에는 요즘 유행하는 어깨가 드러난 오프 숄더 탑 (Off Shoulder Top) 에 도전하겠다!' 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6월 20일로 1차, 2차에 걸친 제네시스퓨어 헬스트림 챌린지는 끝이 났지만, 
내 몸의 홀헬스를 위한 '헬스트림-건강한 다이어트'는 계속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네시스퓨어는 여러분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합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