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할 사이에 가을이 지나고, 어느새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갑자기 변한 기온과 더불어 매일 같이 들려오는 불안한 정계에 몸과 마음이 움츠러듭니다.

직장에서, 뉴스에서 즐거운 소식보다는 스트레스를 주는 소식들뿐인데요, 그 스트레스를 극복하기에 좋은 것은 운동입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운동에 대한 중요성을 격감하고 예전 같지 않은 몸 상태에 놀라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여기서 관절 통증을 호소하며 운동을 멈추거나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느라 애쓰는 경우를 보게 됩니다. 그리고 운동과는 담쌓고 지내며 평상시 좋지 않은 고정자세를 하고 지내거나, 갑작스러운 운동이 무리가 되어 관절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우리 몸은 갑자기 어떤 자세를 취하여도 무리가 돼서는 안 됩니다. 갑자기 넘어져도, 비좁은 지하철에서 비스듬히 불편한 자세로 몇 분을 서 있게 되더라도 그런 일상들로 인해 통증을 느끼게 된다면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경직된 몸 상태 때문에 여기저기 삐끗하면서 관절 인대가 부상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스트레칭을 자주하여 몸을 유연하게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인대 부상 이외에도 잘못된 운동 습관이나 직업병으로 인한 연골의 손상으로 관절 통증을 호소하기도 하는데 인대가 아픈 것은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 해결이 되지만 연골은 그렇지 않다는 것이 함정입니다.


우리의 관절 연골은 소모품이란 표현을 많이 합니다. 그만큼 닳고 마모가 되면 새로 다시 돋는 것이 아니라 그대로 닳아 제 기능을 상실하여 일상생활에 크게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런 관절을 오래도록 사용하려면 안 쓰면 되는 것이 아니라, 운동을 하여도 많이 닳지 않도록 관절을 잡아줄 수 있는 근육을 충분히 단련시켜주어 그 기능을 유지하도록 적극적으로 관리를 해 주는 것입니다. 운동을 해서 관련 근육을 키워줘야 하는데 관절이 아파서 운동을 할 수 없다면 그것 만큼 슬픈 일은 없을 것입니다.


과도한 운동도 관절을 상하게 하고 너무 운동량이 적어 갑작스럽게 하게 된 운동 또한 관절을 다치게 하는데 한 몫을 하게됩니다.

건강하지 않은 관절 때문에 일상생활이 제한되고 움직임이 불편해지면 모든 일이 귀찮아지게 됩니다.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일이 많아지니 짜증은 늘어가고 몸도 마음도 피폐해지기 쉽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관절과 연골에 영양을 충분히 섭취해 주고 꾸준히 자연과 더 가까운 생활을 하며 운동해 주는 것이 삶의 질을 최상으로 높여주는 것입니다.

무릎이나 허리 관절은 한번 나빠지면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회복이 될 때까지 삶의 질은 급격하게 떨어지게 됩니다.

건강한 관절, 삶의 질을 한 단계 높이는 길 제네시스퓨어와 함께 스텝을 밟아보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퓨어에서는 연령에 상관없이 관절을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진 퓨어설퍼를 소개합니다.

관절 및 연골조직을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해 주는데 주목 받고 있는 황(S)은 인체 구성 성분 중 8번째로 차지하며 아미노산의 일종인 메티오닌과 시스테인을 비롯한 여러 분자들이 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S)을 섭취하기 위해 황이 결합된 MSM은 유기농의 신선한 채소 및 과일 등에서 섭취할 수 있으나 최근 농업에서 분변을 이용한 퇴비가 사라지고 화학비료에 인한 농사, 살충제 등 화학농약의 사용과 열을 가하는 요리 과정을 통해 대부분 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MSM을 섭취해줘야 합니다.

 

제네시스퓨어의 퓨어설퍼는 다른 화학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는 100% MSM(디메틸설폰)입니다.

MSM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내야 하는 것입니다.


제네시스퓨어의 퓨어설퍼로 관절을 더욱 튼튼하게 관리하시고 매일매일 즐겁고 행복하게 삶의 질을 높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