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태어날 때 부터, 한 가지씩의 재주는 타고 태어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을 보면, 하나가 아니라 여러 재주를 타고 태어난 사람들도 있지요.

외모까지 재주에 포함시킨다면, 심히 부러워 할 많은 재주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도 심심치 않게 눈에 띄입니다. 

부모님들이 가장 부러워 할 자녀가 있다면, 공부도 무지~~~~ 하게 잘하는데 다른 뛰어난 재능까지 있는 엄친아/엄친딸 같은 자녀.
그런데 그런 자녀가 하나가 아니라 슬하에 모든 자녀가 그렇다면?그렇다면, 그 부모님은 이미 개선장군 입니다.

여성학자 박혜란씨는 아들 셋이 모두 서울대 출신으로,이화여대 건축학과 이동훈 교수, 가수 이적, MBC 이동윤 PD의 어머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정도가 되면,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그 비법이 뭔지?에 대해 궁금해하고 내 자녀에게도 한 번 적용해 봐야지!' 라고 생각할 겁니다.

제네시스퓨어의 모든 제품이 Cleanse-Balance-Build의 철학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제품을 섭취하거나 사용 했을 때,
우리 몸과 피부 본연의 기능을 되찾아주는 역할을 담당하지만.... 그 중에서도 엄친아 제품(?)이 있습니다.

그럼,제네시스 퓨어 “밀라”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라의 주 성분인 풍부한 영양소 함유로 '힘'을 의미하는 치아씨드(Chia Seed)는 고대 마야의 아즈텍인들의 주식으로 섭취 되어 오던 '슈퍼푸드(Super Food)' 입니다.

한국에서 치아씨드가 널리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치아씨드가 피부보습에 좋다는 것이 알려진 3~4년 전 부터이고,
본격적으로는 1~2년 전 부터 유명 연예인들이 치아씨드를 활용한 '다이어트 성공'를 언론을 통해서 이야기 하면서 부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치아씨드를 활용한 효과/효능은 많은 사람들의 경험에 의해서 밝혀졌다고 볼 수 있지요.
포털사이트에 '치아씨드' 또는 '치아씨'를 검색하시면... 피부보습/홍조관리/다이어트 등의 다양한 포스트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인터넷에서 유행했던 다양한 건강관리비법들 중에는 의학적으로는 밝혀진 바가 없거나, 좋지 못한 경우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오일가글(오일풀링 ; Oil Pulling) 인데요.  




이미 여러 미디어를 통해서 밝혀진 사실이지만, 구강의 독소 제거를 위해 오일풀링을 하는 것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며, 
내 입 속의 Cleanse-Balance-Build를 유지 시켜줄 수 있는 칫솔과 치약을 선택해서 잇솔질을 하는 것이 구강 건강에 효과적 입니다. 

다시 치아씨드로 돌아가서...
치아씨드는 JTBC 닥터의 승부 134회를 통해 '수명을 늘리는 습관'으로 선택될 정도로 높은 포만감과 풍부한 영양소로 
건강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치아씨드가 다이어트. 피부미용에 각광을 받는 이유는 과학적으로, 경험적으로 밝혀진 효과 때문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씨앗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다양하게 섭취/사용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치아씨드를 가장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물에 20분정도 불려 마시는 것이고, 시리얼 대신에 요거트에 타서 먹거나, 쿠키를 만들 때 견과류 대신 넣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곱게 갈아서 팬케익 베이스로 이용하거나, 제네시스퓨어 쥬스 또는 제철 과일들과 섞어서 쥬스/스무디 형태로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차아씨드를 활용한 가장 간편한 피부 관리법은 치아씨드를 물에 섞어 얼굴에 발라주는 방법이 있고, 
치아씨드를 곱게 갈아 물과 레몬과 함께 섞어 머리에 팩(Pack)을 해 주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활용방법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여기까지는 치아씨드에 대한 일반적인 이야기 입니다. 
그렇다면, 제네시스퓨어 치아씨드 밀라(MILA)는 무엇이 다를까요?

아무리 맛있고, 몸에 좋은 것이라도 먹는 방법과 섭취되는 형태에 따라 그 맛과 영양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콘 형태가 아닌 액체 형태로 먹어야 한다면?
아침에 사과가 몸에 좋다고, 사과를 믹서기에 갈아 먹는다면? 
정말 맛이 없거나, 믹서에 갈면서 이미 영양소가 파괴 되어서 먹으나마나 할 것입니다. 

이렇듯, 모든 원료는 원물이 가진 특징을 고려해서 섭취하거나 이용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원물이 가진 특징에 따라 몸에 흡수가 잘되고, 영양소가 파괴 되지 않으면서,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는 매우 힘든 연구 입니다. 

때문에 건강식품을 만드는 많은 브랜드들 조차도 비용을 고려해서, 제조 시간을 고려해서 적당한 협의점을 찾아 제품을 생산합니다. 

제네시스퓨어는 우리 몸의 Cleanse-Balance-Build를 통해 내 몸 본래의 건강함을 회복 시키는 브랜드 철학으로 출발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동일한 원료라 하더라도 어떠한 방법, 어떠한 제형으로 어떻게 섭취 해야 하는지를 어느 누구 보다도 가장 잘 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그러한 철학에서 출발 했기 때문에, 우리 몸에 Cleanse-Balance-Build을 유지할 수 있다면,
생산과정에서 시간과 비용이 더 투입 되더라도 그것을 감수하고 제품에 적용하는 것이고,그를 위한 높은 기술력을 함께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치아씨드에 관심이 어느정도 있었던 분들이라면, 제네시스퓨어 치아씨드 밀라(MILA)를 처음 보셨을 때, 상당히 놀라셨을 겁니다.
제네시스퓨어 치아씨드 밀라는 씨앗 원물 그대로도 아닌, 깨소금과 같은 형태나 가루 형태도 아닌 '슬라이스 형태'이기 때문 입니다.
만약, 과거에 '치아씨드를 본 경험이 있는데... 슬라이스 형태였다.' 라면?

분명, 제네시스퓨어 치아씨드 밀라를 보신 겁니다.

국내에서 치아씨드를 슬라이스 형태로 가공해서 판매하는 브랜드는 제네시스퓨어 밖에 없거든요.
이것이 제네시스퓨어 밀라의 가장 큰 차별점 이며, 제네시스퓨어의 철학에 기반을 둔 기술력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가 비용과 시간, 기술력을 동원해서 치아씨드를 원물 그대로가 아닌 슬라이스로 만드는 이유는 딱 하나 입니다. 

치아씨드는 제네시스퓨어에서 제공하는 슬라이스 형태가 원물 그대로 먹었을 때 보다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고, 
깨소금처럼 빻아서 먹을 때 보다 영양소 파괴가 현저히 줄어 들기 때문에 우리 몸에 가장 최적화 되어 흡수 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재주많은 원숭이 해인 2016년!
재주많은 제네시퓨어 밀라(MILA)와 함께 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