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행복한 설 명절 잘 보내셨죠?
명절이 끝난 지금은 어떠세요?
혹시, 피곤이를 등에 업고 출근 하시거나 집안 일을 다시 시작하지 않으셨나요?


명절이 지나면, 많은 분들이 '명절 증후군'에 시달린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사람에 따라 스트레스가 발생했을 때 대체 방법은 다양하지만...
음악을 듣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 때문인지, 노래방에 18번이 있듯이 기분이 울적할 때 들으면 힘이 나는 '비타민송'도 있습니다.


여러분을 힘 나게 하는 비타민송은 무엇인가요?
아빠들의 공식 비타민송은 단연 1997년 MBC 창작동요제 입상곡인 '아빠 힘내세요!'지요.




시대, 내가 처한 상황, 나이, 성별, 어떤 음악장르, 어떤 가수를 좋아하느냐에 따라 비타민송은 달라지지만...
비타민송을 듣고 나면, 왠지 모르게 화가 가라 앉혀지고, 힘도 나는 것 같고, '씩씩하게 다시 시작 하자!' 라는 마음이 듭니다.


우리는 왜 비타민송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걸까요?


캐나다 맥길대 연구팀이 음악 애호가들을 모아 놓고 방사선단층촬영(PET)한 결과,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 흥분할 때 뇌 속에서 행복감을 느끼게 해 주는 신경전달물질인 도파민이 분비되고,
싫어하는 음악을 들었을 때는 도파민 분비가 활성화 되지 않는다는 과학적인 근거를 담은 논문을 2011년 1월 '네이처 신경학회지'(Nature Neuroscience)에 발표 하였습니다.


비타민송 케이스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의 몸은 단순히 귀로 듣는 음악에도 반응을 하는 민감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 몸에 어떠한 것을 섭취하게 하느냐에 따라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반응은 매우 달라 질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예로, 술을 생각해보죠.
술이 몸 속에 들어가면, 혈중 알코올 수치 증가로 사람마다 다양한 증상을 경험하고 느낍니다.
특히 술 마신 다음 날, 개개인의 컨디션에 따라 심한 두통, 속 매스꺼움과 더부룩함 등 숙취 증상들이 나타납니다.


우리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최적의 몸 상태는 '내가 태어났을 때와 같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하는 상태이며,
이러한 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내 몸이 Cleanse-Balance-Build를 유지해야 합니다.


내 몸이 느끼는 피로, 노화, 다양한 기능장애는 우리의 잘못 된 식생활 습관으로 내 몸의 Cleanse-Balance-Build가 깨질 때 나타나는 증상들 입니다.
제네시스퓨어의 모든 제품들은 내 몸의 Cleanse-Balance-Build를 유지해서 내 몸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내 몸의 Cleanse-Balance-Build가 회복되면, 마치 비타민송을 들었을 때와 같이 힘이 나고, 생기가 넘치며, 의욕이 생깁니다.



제네시스퓨어 제품 중, 나에게 힘을 주는 비타민 송과 가장 많이 닮은 제품은 바로


‘에너지 멀티비타민(Energy Muliti vitamin)’.


왜 그럴까요?
에너지 멀티 비타민에 함유 되어 있는 다양한 '에너지-업(Energy-up)' 성분 때문입니다.




주요 핵심 성분을 하나씩 살펴 보죠.


1. 각종 비타민(비타민B군 7종, 비타민C)

비타민B군은 피로를 감소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몸이 쉽게 피로를 느끼는 이유는 바쁜 일상으로 인한 운동부족과 스트레스 때문인데, 피로가 쌓이면 회복을 위해 체내에서 비타민B군을 찾기 됩니다.
지속적인 비타민B군 섭취는 면역력 증진과 활발한 두뇌활동에 영향을 줍니다.




우리 몸에 쌓이는 피로는 충분한 휴식을 통해 해소가 가능 하지만, 현대를 살아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피로로 인해 쌓인 젖산 수치를 감소 시킬 정도로의 휴식을 취하기는 어려운 현실 입니다.


이 때 비타민B군의 섭취는 매우 큰 작용을 합니다.


2013년 7월 채널A 논리로 풀다 시즌2에서는 비타민B군의 젖산 감소 효과에 대한 실험을 진행했고, 격렬한 운동 후 비타민B군 섭취가
체내의 젖산을 현격하게 낮춘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비타민C가 가지는 피로회복과 피부미용 효과는 건강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알고 있을 정도 입니다
2013년 7월 채널A 논리로 풀다 시즌2에서는 비타민C의 피로회복 효과에 관련한 실험을 통해 비타민C가 피로회복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것과
지속적인 복용으로 피로도를 낮춰준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상기 내용은 제품이 아닌 성분의 효능 효과에 한함)



2. 과라나(Guarana)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팀의 공식 지정 음료, 브라질의 국민음료 이름이기도 한 과라나!
이름만 들으면 생소한 과라나는 ‘핫식스,레드불’같은 에너지 드링크 음료에 들어간 원료 중 하나입니다.
투피과라니어로 '인간의 눈과 닮은 과일'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과라나는 '고농도 천연 카페인' 성분을 함유,
비쥬얼만 보더라도 피로를 씩 날릴 정도의 강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강력한 비쥬얼 때문에 처음 봤을 때 거부감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지만, 세포 기능 향상으로 뇌 활동을 촉진 시켜
집중력 향상, 혈액순환 개선, 만성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천연 에너지, 건강과 장수의 상징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상기 내용은 제품이 아닌 성분의 효능 효과에 한함)



3. 스피루리나

스피루리나는 35억년 전부터 지구 바다 속에 살고 있는 기다란 모양의 식물성 플랑크톤의 일종인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는 미세조류 입니다.

KBS1 9시 뉴스 제공 (2014.01.14 보도) "우주 식량 ‘스피루리나’ 국내 대량 배양" 
http://news.kbs.co.kr/news/view.do?ncd=2796407

스피루리나는 UN, WHO, FDA에 의해 안정성이 입증 된 원료 입니다.
면역강화 기능, 항산화 기능으로 항암, 당뇨 등의 예방 효과와 방사능 치료에 효과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건강식품으로서의 활용도가 높아 지고 있으며
우주인의 비상 식량, 향후 미래의 단백질원으로 거론 되고 있습니다.


(상기 내용은 제품이 아닌 성분의 효능 효과에 한함)



4. 동충하초
동충하초가 어떤 기능이 있는지는 잘 알지 못하는 분들도 '동충하초'가 우리 몸에 유익한 작용을 한다는 것은 대부분 다 알고 있습니다.
동충하초는 '균(virus)'으로 현미, 발아대두 등 다양한 원료와의 배양을 통해 우리 몸에 항염/항알러지 효과, 호흡기 점막 면역 강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상기 내용은 제품이 아닌 성분의 효능 효과에 한함)



5. 그린파우더


(1) 새싹보리
콜레스테롤 저하, 비만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밀싹
밀싹에 속해 있는 엽록소가 디톡스, 면역강화, 해독 작용을 합니다.





(3) 알팔파(Alfalfa) ; 자주개자리)
애완용 토끼를 기르시는 분들은 토끼 건초 사료로 알고 계시죠?
아랍어로 '가장 좋은 사료'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알팔파는 운동선수를 위한 건강음료에 첨가하거나 회복기 환자를 위한 식욕자극제로 활용 되고 있습니다.
알팔파에는 100g당 8000IU의 비타민A 함유 되어 있어 경주마의 사료로 사용되거나 소의 우유 양을 증가 시키는 용도로 먹이기도 합니다.


또한 출혈과 혈액응고를 막는 비타민K,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B6, 비타민E, 칼슘, 마그네슘, 칼륨, 풍부한 베타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성장기 어린이가 튼튼한 뼈와 이를 만들기에 충분할 만큼 비타민D, 석회질, 인 포함하고 있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작용으로 육류와 함께 먹을 때 좋으며,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변비에 효과적 입니다.


(상기 내용은 제품이 아닌 성분의 효능 효과에 한함)



정말 많지 않나요?
하지만, 지금 말씀 드린 성분은 에너지 멀티 비타민이 가진 성분의 일부 랍니다.
에너지 멀티 비타민에는 말씀 드린 성분 외에도 인삼, 황기, 오미자, 다시마, 녹차추출물 등 우리 몸에 활력을 주는 '면역력 강화' 강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에너지 멀티 비타민의 자세한 정보는 제품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이 정도면,
명절 증후군을 확실히 날려 버릴 정도로,
우울할 때 사랑하는 누군가가 불러주는 비타민송보다도
강력한 '내 삶의 진짜 비타민!' 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에너지 멀티 비타민으로 '에너지 업' 해서 돌아오는 추석까지 명절증후군 없이 거뜬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